※ 입금 확인은 11시 30분~19시30분입니다. 각 선생님별 예약 및 입금대기 인원수를 체크해야해서 근무시간에만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3. 결제 : 문자 안내받으신 정시 입금 계좌로 입금해주세요. 예약은 신청서 제출순이 아니라 입금순으로 진행되므로 빠른 입금을 부탁드립니다. 입금하실 때는 반드시 학생명 학교명 기입하여 입금부탁드립니다.
4. 입금 확인되면 입금 확인 문자 발송(예약확정)
5. 데스크에서 입금순대로 전화
ㆍ예약자는 희망컨설턴트, 희망날짜 지정 예약
ㆍ입금 대기자는 취소자 나오면 입금대기순으로 전화해서 예약
(※입금순으로 전화를 드리니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02-552-0912로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6. 상담일 최소 7일전까지 정시 컨설팅 필요서류 제출
(정시상담 제출 필요서류는, 모든 정시상담 예약자와 입금대기자에게 12월 11일 자세히 안내할 예정입니다.)
7. 서류분석 후 철저한 정시지원 전략수립 후 대면으로 컨설팅 진행(학생과 반드시 같이 오셔야합니다.)
사무실주소 : 강남구 역삼로 78길 6(대치동 911-14). 2F(주차 불가, 인근 황우거주차장(유료) 이용 바랍니다)
합격을 부르는 번호 : 02-552-0912
※ 정시상담의 경우 전화예약은 받지 않습니다. 신청서를 내주시고 입금해주셔야만 입금순대로 전화드려서 정시상담 스케쥴을 잡아드릴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가 통화량이 많아서 연결이 어려우니 문자로 문의주시면 보다 빠르게 피드백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